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02
연예

[종합] '동상이몽2' 수라커플 여행기부터 인교진 정관수술까지

기사입력 2018.02.20 00:2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배우 인교진이 정관수술을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하희라, 추자현-우효광, 인교진-소이현의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최수종과 하희라는 라오스에서 카약 대결을 펼쳤다. 최수종은 하희라의 승리로 끝이 나자 "백전백패다. 희라 씨는 자기가 이길 때까지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수라커플은 현지식당에서 삼겹살 샤브샤브를 먹으며 서로 다른 식성을 드러냈다. 최수종은 채소만 먹었고 하희라는 고기를 집중공략 했다. 하희라는 강호동 못지않은 육식파라고.

수라커플은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기 위해 짐 정리를 했다. 최수종은 정리대왕의 면모를 뽐내며 호텔 침구까지 깔끔하게 정리했다. 하희라는 어차피 호텔에서 다 세탁을 하려고 걷어낼 텐데 굳이 정리하는 최수종을 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수라커플은 현지에 갑자기 비가 많이 오는 관계로 다음 여행지까지 7시간이나 걸리는 코스로 가게 되며 위기를 맞았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추우택배 2탄을 준비했다. 추자현은 명절에도 공연을 한다는 극단의 사연을 보고 우효광과 함께 떡국, 잡채 등 명절음식을 만들어 극단 연습실로 향했다.

단원들은 추우커플의 명절음식에 대한 답례로 복장까지 제대로 갖추고는 공연을 보여줬다. 우효광은 단원들의 권유로 난타를 직접 해 보며 열광적인 몸놀림을 선보였다. 추자현은 우효광의 깜짝 공연에 웃음을 터트렸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정관수술 문제에 대해 의논했다. 소이현은 인교진에게 최수종이 이미 정관수술을 한 사실을 전하며 병원에 가 알아보기라도 하자고 했다. 인교진은 최수종이라는 말에 흔들리며 지인과 같이 병원으로 향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