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10
연예

[전일야화] '자리있나요' 김준현X승관, '軍 고참·캠핑가족' 만나 힐링·소통 '성공'

기사입력 2018.02.19 07:45 / 기사수정 2018.02.19 00:41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자리 있나요' 김성주, 김준현, 딘딘, 세븐틴 승관이 시민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된 tvN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자리있나요'에서는 방송인 김성주, 개그맨 김준현, 래퍼 딘딘, 세븐틴 승관이 출연해 승차 도전에 나섰다.   

'자리 있나요'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우연히 만난 시민들과 소통하고 일상을 교감하는 프로그램이다. 남아있는 차 자리에 함께 승차해 하루 동안 동행하는 것.

이날 김준현, 딘딘 팀은 우연히 군대 고참을 만나 승차에 먼저 성공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 시민은 김준현을 보고 "내가 군대 고참이었다"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준현은 깜짝 놀라며 기뻐했고, 제작진에 "미리 섭외했냐"는 의심을 받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준현과 딘딘은 군대 고참과 함께 결혼식장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딘딘은 축가로 김과장 OST 'Must Be The Money'를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 김준현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회를 진행했다.

한편 김성주, 승관은 카라반을 타고 캠핑을 떠나는 가족을 만났다. 두 사람은 승차를 요청했고, 캠핑 가족은 흔쾌히 수락하며 함께 캠핑을 떠났다. 승관은 촬영일 기준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 '고맙다'를 부르며 감사함을 전했다.

또 승관은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김성주는 가족에게 직접 요리를 해주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