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58
연예

'고막 남매' 한희준X소정,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공개

기사입력 2018.01.23 10:2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한희준과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메인보컬 소정이 함께한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네이버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한희준과 소정이 부른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한희준과 소정은 쓸쓸한 겨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흑백 톤의 영상과 함께 아련한 눈빛으로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한희준과 소정의 담담하지만 깊이 있는 음색은 원곡과는 다른 감성 매력을 선사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희준의 신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에서 매력적인 음색으로 호흡을 맞춰 호평을 얻은 두 아티스트는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또 한번 팬들의 감성을 흠뻑 적셨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한희준의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과 함께 선정한 플레이리스트 ‘한 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남녀 듀엣’에 소개된 곡들 중 하나”라면서 “‘고막 남매’ 한희준과 소정을 사랑해주신 팬 분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이 부른 ‘널 사랑하지 않아’ 커버 영상은 폴라리스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희준은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마이라이브홀에서 ‘미리 밸런타인데이’라는 콘셉트로 첫 팬 콘서트 ‘인사이드 어스’(INSIDE US)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