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24
연예

김희애, 세월에도 끄떡없는 세련된 고혹美 [화보]

기사입력 2018.01.22 12:09 / 기사수정 2018.01.22 12: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희애의 세련미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김희애는 최근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1983년 데뷔 이후 쉬면 안된다는 마음으로 끊임없이 무언가를 하며 지내온 성실한 배우 김희애는 "새해라고 딱히 다른 건 없다. 나이 생각하면 그저 앓는 소리 같고, 저는 끊임없이 뭘 배우려고 한다. 가만히 있는 걸 하지 못한다. 배우고 운동하고, 밤에 누우면 '아, 다 했다' 그러면서 상쾌하게 자는 것이다"라고 하루씩 주어진 일과를 책임과 노동으로 끝마친 사람의 언어로 말했다.

한편 세련된 단발 머리로 화보 촬영에 임한 김희애는 독특한 실루엣과 부피감을 가진 원피스부터 데님 스타일,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화려한 원피스, 독특한 절개의 트렌치 코트, 여성스럽고 우아한 레이스 러플 드레스와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키튼 힐, 플라워 아플리케 장식을 더한 독특한 스니커즈 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색다른 얼굴을 선보였다.



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사라진 밤' 이야기를 전하며 "재미있게 찍었다. 그런 경험이 드문데, 시나리오를 단숨에 읽었다. 저는 저대로 작품 보는 눈이 있지만 좋은 작품이 저한테만 오는 건 아니니까 '이건 할 만하다, 가치가 있다' 그럼 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애의 새로운 얼굴을 마주할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