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11
연예

[전일야화] '언터처블' 진구VS김성균, 박근형에 대적하는 두 아들

기사입력 2018.01.20 06:50 / 기사수정 2018.01.20 01:0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언터처블' 진구가 마지막까지 위기에 몰렸다.

1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 15회에서는 장준서(진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범호(박근형)는 자신의 숨은 의도를 파악하지 못하는 장기서를 답답해했다. 장기서가 "아버지가 날 선택하지 않았잖아요"라고 하자 장범호는 "내 아버지도 날 선택하지 않았어"라며 자신의 힘으로 아버지의 모든 걸 빼앗았다고 했다. 형까지도. 그러면서 장범호는 "앞길에 방해가 된다면 준서 버려라"라고 했다.

장범호의 말에 장기서는 장준서에게 "아버지한테 덤비지 마라. 아버지는 괴물이다. 네가 생각한 것 이상의 괴물"이라고 경고했지만, 장준서는 "나도 괴물이 되면 된다"라고 했다. 장기서는 박태진(박진우)을 통해 장범호의 하수인 명단을 입수했다.

의사는 장범호가 살아있다고 폭로했지만, 오히려 정윤미(진경)가 의사를 사주한 거라며 역풍이 불었다. 장기서는 이를 이용, 장범호와 똑같은 곳에서 선거유세를 했다. 장기서는 장준서에게 "이제야 내 밑바닥에 숨어있던 진짜 욕망을 봤어. 가질 거야"라며 원하는 것을 가지기 위해 장범호도, 장준서도 이용할 거라고 했다.

그러던 중 장범호는 방해가 되는 구용찬(최종원)을 칼로 찔렀다. 사망한 상태인 자신이 벌을 받진 못한다는 걸 강조했다. 구용찬이 당한 걸 본 구자경(고준희)은 서이라(정은지)에게 흑령도를 수색할 수 있는 증거를 넘겼다. 과거 윤정혜(경수진)가 넘긴 증거였다.

하지만 이를 안 용학수(신정근)가 선수를 쳤다. 용학수는 재판에서 윤정혜를 죽이라고 지시한 사람이 장준서라고 밝혔다. 장준서에게 이를 알리러 가던 서이라는 납치당했고, 장준서는 경찰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됐다. 장준서는 장기서에게 "아버지는 지금 미쳤어. 아버지한테 휩쓸리지 마"라고 부탁했고, 장기서는 "내가 아버지 힘을 뺏어올 때까지 기다려"라고 밝혔다.

이제 종영까지 한 회만을 앞두고 있는 '언터처블'. 모든 악의 근원지, 흑령도의 비밀이 곧 밝혀진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