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09
연예

[공식] 이준♥정소민, 열애인정 "'아이해' 인연, 지난 10월 연인 발전"

기사입력 2018.01.01 14: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이준과 정소민이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1일 이준 소속사 프레인 TPC와 정소민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측은 "KBS '아버지가 이상해'로 인연이 닿은 이준과 정소민이 소중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준 측은 "지난 10월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사이"라며 "이준은 충분히 휴식 후 부대로 복귀해 성실히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소민 측 또한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다. 이준의 입대 전 팬미팅에 정소민이 깜짝 등장하기도 하는 등 

한편 이준은 엠블랙으로 2009년 데뷔했으며 이후 엠블랙을 나와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변신했다. '아이리스2', '갑동이', '미스터 백', '풍문으로 들었소', '뱀파이어 탐정', '캐리어를 끄는 여자', '아버지가 이상해' 등에서 활약했으며 영화 '배우는 배우다', '손님', '럭키' 등에도 출연했다. 

정소민은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디데이', '마음의 소리', '아버지가 이상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스물', '아빠는 딸' 등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