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9:23
경제

에스.티. 듀퐁 슈즈,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연말 선물 고민 해결

기사입력 2017.12.20 11:2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2월 21~29일 100% 당첨쿠폰 제공부터 추가 세일, 1+1 증정행사까지

회사뿐만 아니라 지인 그리고 가족까지 크고 작은 다양한 모임으로 가득한 연말이다. 연말을 맞아 주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직 감사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거나 신발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에스.티. 듀퐁 슈즈(S.T. Dupont shoes)가 마련한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에 주목해 보자.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 슈즈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한 선물이 될 것이다.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라인의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티. 듀퐁 슈즈는 연말을 맞이해 오는 12월 21일부터 28일까지 1주일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쿠폰은 즉석 경품 증정 방식으로 맞춤슈즈 교환권, 슈케어 키트, 고급 머플러, 넥타이 등 남성을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기간에는 20% 세일에 추가 10% 세일 혜택이 제공되어 패션의 완성이라고 불리는 다양한 슈즈 아이템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마지막 찬스가 될 예정이다.

올 해의 마지막 주말인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는 남성 슈즈 구매 고객들에게 여성화 1족을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에스.티. 듀퐁 슈즈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관계자는 “‘1+1 이벤트’의 경우 단 3일간의 특별한 혜택인 만큼 가족 그리고 지인들의 감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올 연말 에스.티. 듀퐁 슈즈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