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12
경제

크리스마스를 앞둔 ‘더마필리아’ 연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7.12.14 11:2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의미 있는 날, 바로 크리스마스이다. 이미 백화점이나 상점가에 크리스마스선물용으로 포장된 물건들이 전시되고 있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이 시작되며 연인과 가족, 지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시즌이 돌아왔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었지만 최근 국내 뷰티 바람이 일면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져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이에 천연화장품 브랜드 ‘더마필리아’ 에서도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이벤트는 광채라인과 그린덤라인 5종 세트와 베이직라인, 마스크라인으로 선물패키지를 구성하여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지난 12월 1일부터 시작하여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이벤트이지만 연말선물로도 구입할 수 있게 넉넉한 기한을 두고 있다.

더마필리아의 이번 크리스마스이벤트 제품들은 상시 인기가 좋았던 제품들로 구성하여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필요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촉촉한 타입들의 기초스킨케어 제품들이다.

특히나, 이 중 그린덤라인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설런트’ 를 통과한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 화장품라인이며, 문제성 피부나 요즘 같이 건조하고 예민한 시기에 적합한 라인이라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선호되고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연말이벤트는 특정기간 한정패키지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필요한 제품을 적기에 구입하는 것이 이득을 보는 방법이다.” 라며, “더마필리아 홈페이지 외에도 sns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연말 응모 이벤트가 진행중이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