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45
연예

[종합] '판듀2' 싸이X특전사택배, MVP 등극…눈물의 소감

기사입력 2017.12.10 19:4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판듀2' 싸이와 특전사택배가 왕중왕전 MVP가 되었다.

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자이언티, 지누션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판타스틱 듀오2' 더 파이널 콘서트 3라운드는 '내가 사랑한 나의 가수'로, 이은미, 싸이, 이문세가 대결을 펼쳤다. 먼저 이은미와 파주 감성 반장은 맨발로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로 무대를 꾸몄다. 이은미가 감성 반장에게 말하고 싶은 진심이 담긴 무대였다.

나팔바지를 입은 싸이와 부산 특전사 택배는 '나팔바지'로 무대를 선보였다. 싸이는 무대 전 관객에게 안전하게 뛰는 법을 알려주기도. 두 사람은 '판듀' 사상 가장 화려한 퍼포먼스로 스튜디오를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이문세와 낭만 기타는 '광화문 연가'로 여운이 남는 무대를 꾸몄다. 가슴을 울리는 두 사람의 목소리에 모두가 빠져들었다. 고상지의 반도네온 연주가 무대를 더욱 아련하게 만들었다.



앞서 왕중왕전 1라운드 '엄마의 꿈'에선 인순이와 봉천동 갱년기, 박미경과 티켓왕, 백지영과 부산 채소가게 왕엄마가 감동적인 대결을 펼쳤다. 2라운드 '청춘시대'에선 김범수와 강릉 생맥주녀, 지누션과 핫치킨걸, 소찬휘와 교통대학교 고음대장이 뜨거운 대결을 선보였다.

아홉 판듀의 모두가 모두 끝나고, 관객과 가수들이 투표를 했다. 패셔니스타상은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던 김범수가 받았다. 김범수는 다음 실물깡패상도 눈독을 들였지만, 실물깡패상의 주인공은 이문세였다. 가수들이 뽑은 최고의 판듀는 천안 낭만기타.

대망의 MVP 발표만 남겨놓은 상황. 가장 많은 관객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싸이와 특전사 택배였다. 특전사 택배는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