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0
경제

핫팩 전문제조기업 (주)티피지,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 콜라보 핫팩 출시

기사입력 2017.11.24 10:22 / 기사수정 2017.11.24 15:03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30년 전통의 핫팩 전문제조기업 (주)티피지가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과 콜라보레이션한 핫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철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핫팩, 쌀쌀해진 날씨에 전해진 티피지와 이말년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소비자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이말년 콜라보 핫팩은 손난로 타입, 붙이는 타입, 발난로 등 총 6종으로 선보여 용도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에는 많은 독자에게 사랑을 받아온 이말년 작가의 웹툰 캐릭터가 그려져 핫팩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티피지의 핫팩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저가의 중국산과는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국내 최대 생산라인 구축을 통해 제작부터 배송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014년 11월에는 제품안전 국가기술표창 수상을 통해 안전한 제품 제조기업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 중소기업청 이노비즈, 벤처인증으로 기술력을 인증 받았으며, 수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통해 국내 최초 ISO9001, ISO14000 인증을 획득하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과 공산품 안전관리 능력을 증명했다.

관계자는 "국내 핫팩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라며 "이번 이말년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티피지 핫팩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말년 콜라보 핫팩은 전국 CU편의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