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35
연예

[전문] 아이 측 "피로 누적·체력 문제로 '더유닛' 하차"

기사입력 2017.11.24 09:20 / 기사수정 2017.11.24 09:2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아이(차윤지)가 KBS 2TV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하차한다.

24일 아이 공식 팬카페에 "아이(I)양의 피로 누적과 체력적인 문제로 정상적인 기량을 보여줄 수 없겠다는 당사의 판단 아래 현재 출연 중인 KBS2 '더 유닛' 프로그램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소속사는 "앞으로 당사는 아이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이 양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B1A4 바로 친 여동생으로 이름을 알린 아이는 최근 '더유닛'에서 초록 팀 센터를 꿰차는 등 좋은 활약을 보였으나, 안타깝게 첫  자진하차 주인공이 됐다.

다음은 WM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I)양의 피로 누적과 체력적인 문제로 정상적인 기량을 보여줄 수 없겠다는 당사의 판단 아래 현재 출연 중인 KBS2 '더 유닛' 프로그램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당사는 아이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이 양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