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39
경제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 2017 브랜드 어워드 성료

기사입력 2017.11.21 15:43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입점 브랜드사와 상생과 발전 약속…4개 분야 9개 부문 39개 브랜드 수상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H&B스토어(헬스앤드뷰티 스토어)가 ‘2017 LOHB's LOVE H&B Awards’를 개최, 각 브랜드사와의 상생과 발전을 약속했다.

롭스 어워드는 11월 20일 롯데호텔서울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렸다. 롭스의 강성현 대표를 비롯해 메이블린, 랑방, 미쟝센, 키스미, 니베아, AHC 등 브랜드의 관계자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1부에서는 강성현 대표가 인사말을 전하고, 2018년 롭스의 전략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후 39개 브랜드의 시상식이 거행됐다. Only LOHB’s상, Best Partner상, Hot Trend상, Best Brand상, New Face상, Best Performance상, Rising Star상, 최우수 브랜드상, Love H&B Awards 1등, 2등 9개 부문 브랜드가 영광의 주인공이 된 것. 이번 시상식의 하이라이트인 Love H&B Awards 1, 2등은 각각 ㈜엠피한강의 ‘키스미’,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이 차지했다.

2부는 오찬으로 시작됐다. 건배 제의에 이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참석자들의 명함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선물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증정했다.

해당 어워드를 준비한 롭스 관계자는 “자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헬스&뷰티 스토어로 입점한 브랜드사와 상생과 공존을 꾀하고, 동반 성장을 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다”며 “이번 롭스 어워드는 올 한 해 롭스와 함께한 브랜드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다 끈끈한 연대를 맺기 위한 취지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한편, 롭스는 2013년에 론칭한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H&B스토어로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수도권 외 지역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