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36
경제

연말 송년회 회식장소로 주목 받는 홍대 연탄초벌 제주근고기 맛집

기사입력 2017.11.20 17:3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내 대표적인 서울 핫 플레이스를 꼽으라면 크게 두 곳으로 나뉜다. 강남에는 강남역 부근과 강북에는 홍대 근방을 꼽을 수 있다.

그 중 홍대 상수역은 데이트코스를 즐기려는 연인들을 포함한 20, 30대의 젊은 층이 주를 이루고 있고 또한 각 공공기관 및 회사들도 다수 분포하고 있어 홍대 상수역은 회식 장소의 술집들도 매우 많다.

예전부터 홍대의 유동인구 대부분이 유행을 선두하고 트랜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주를 이루다 보니 홍대 상수역은 놀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다수 존재하는 지역이다.

특히 홍대 가볼만한 곳 중 먹거리가 타 지역 대비 유독 이색적인 부분이 눈에 띄는 곳은 홍대 상수역 근방으로, 홍대 골목 맛집 중 연예인들과 홍대 인디밴드들, 셀럽들이 홍대 숨은 맛집을 자주 찾아 유명해지는 경우도 많다.

이 중에 무한리필이나 저가 고기들로 판을 치는 대학가 홍대에서 제주 고기 맛집 '돈주는 남자'는 우수한 품질의 제주고기로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고기 맛집으로 입지를 다졌다. 외식메뉴로 가장 사랑 받는 메뉴 삼겹살, 홍대에 제주근고기로 유명한 돈주는 남자, 일명 '돈주남'은 홍대에서 주목받는 제주 근고기 회식장소이다.

제주 당일배송, 직접배송으로 서울 제주 근고기 업체 중 최상의 고기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제주도 흑돼지는 육즙이 풍부해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누린내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도만의 특색 음식이다.

제주돼지 생오겹살, 제주돼지 생목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등 메뉴도 다양하다. 메뉴 중 돼지김치찌개와 된장찌개, 해장라면 사이드메뉴는 젊은 층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사랑받고 있다고 한다. 푸짐한 근고기 양에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아늑한 회식홀까지 준비되어 있어 홍대 연말모임, 홍대 송년회장소로 관심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미 홍대에서 알아주는 고기집으로 유명하여 장기하밴드, 혁오밴드 등 연예인들과 인디밴드, 셀럽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홍대 회식장소” 라고 소개했다.

이어 “제주고기는 보통 멜젓과 같이 먹지만 좀 더 대중적으로 소스를 개발해 돈주남의 전매특허 마약소스를 만들었다” 며 "기존의 제주 맬젓과 다르게 돈주남만의 방식으로 만들어진 특제 마약소스는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맵지도 않고 간이 딱 알맞아 사장님의 10년 장사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겼다”고 덧붙였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