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41
경제

회식장소로 주목받는 안산 불고기 맛집

기사입력 2017.11.20 17:2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추운 겨울엔 몸을 녹일 수 있는 뜨겁거나 따뜻한 음식을 많이 찾는데 남녀노소 어른, 어린이 가리지 않고 선호도가 높은 음식을 꼽으라면 불고기를 꼽을 수 있다. 최근 불고기의 옛 맛을 맛볼 수 있는 안산맛집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안산불고기집’ 이다.

안산불고기집은 일반 석쇠나 철판이 아닌 황동에서 구워먹는 방식을 사용하여 옛날불고기맛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8~90년대의 추억과 향수를 떠올리게 만들기도 한다.

메인 재료인 고기에 기본간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구우면 구울수록 맛이 좋아지기 때문에 10분정도 천천히 구우면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으며 천천히 술잔을 기울일 수도 있어서 회식, 연말 모임, 송년회, 신년회 등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주로 경기도안산맛집, 안산이동맛집, 한대앞역맛집, 중앙역맛집, 고잔동맛집 등을 찾는 고객들이 찾아온다.

이곳은 불고기뿐만 아니라 반찬도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반찬은 충무김치로, 오징어와 절인무가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진 찬이다. 그래서인지 단골손님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안산불고기집은 자주 찾는 손님들에게 보답하고자 ‘단골딱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골딱지 이벤트 내용에는 오후 4시 이전 단골딱지를 소지한 채로 입장을 하면 3인 이상 주문 시 매콤김치전 또는 냉면식 막국수를 제공 받을 수 있고 이벤트를 통하여 맛과 재미를 더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