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6:07
연예

"지금부터 시작"…'믹스나인' 김민석X전희진, 사전투표 1위 소감

기사입력 2017.11.06 14: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믹스나인'의 2차 대국민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김민석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소속 전희진이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김민석과 전희진은 JTBC '믹스나인'의 두 번째 기획사 투어를 대상으로 실시한 2차 대국민투표에서 각각 남·녀 참가자 중 가장 높은 득표수를 기록했다.

먼저 김민석은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솔직히 저 역시 어리둥절하고 믿기지가 않는다. 지금 이 순간의 감사함을 잃지 않고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경연에 임하겠다. 그리고 저뿐만 아니고 온앤오프 멤버들과 다른 모든 참가자들이 모두 정말 열심히 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 지금부터가 시작이니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김민석은 아이돌 B1A4의 소속사이기도 한 WM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온앤오프 멤버이다. 화려한 댄스 실력을 담은 30초 오디션 영상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여자 부문에서 1위를 한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전희진은 매월 한 명씩 솔로 음반과 함께 멤버를 공개하는 ‘이달의 소녀’ 멤버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실력을 재주목 받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전희진은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기대와 응원을 해주시는 만큼 ‘믹스나인’을 통해 열심히 노력해서 발전해나가도록 하겠다. 저에게 주신 소중한 한 표가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지막까지 저를 선택하실 수 있게 항상 열심히 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내비쳤다. 

사전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면, 정해진 방송 분량 외에 특별한 홍보 기회를 얻는다. 지난 5일 ‘믹스나인’ 2회 방송 끝무렵에 김민석과 전희진의 오디션 비하인드 영상이 투표베네핏의 일환으로 공개됐다. 

김민석과 전희진에 앞서 1차 투표에선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루빈과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이수민이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세 번째 기획사 투어에 참여한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한 3차 투표는 7일부터 ‘믹스나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