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0 23: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공식입장 전문] 송중기♥송혜교, 본식·웨딩화보 최초 공개…"축복 속 결혼"

기사입력 2017.10.31 22:10 / 기사수정 2017.10.31 22:1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의 웨딩화보가 최초로 공개됐다.

31일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웨딩화보와 소감을 전했다.

이날 양 소속사 측은 "결혼식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의 축복 속 잘 마무리했다. 조용히 비공개로 치뤄졌으며,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다시 한번 양해 말씀 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사회는 송중기 배우의 오랜 친구가 맡았고, 축하 편지는 이광수, 유아인이, 축가는 옥주현이 맡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다"며 결혼식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하며 따뜻한 응원을 당부했다.


함께 공개한 두 사람의 웨딩화보에는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과 결혼식 당일 모습이 담겨져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양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United Artists Agency) 입니다.

배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오늘,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양가 친지 어르신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치루어졌으며,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결혼식은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주례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사회는 송중기 배우의 오랜 친구가 맡았고, 축하 편지는 이광수(신랑 측), 유아인(신부 측)이, 축가는 옥주현이 맡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진심어린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블러썸&UAA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