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30
연예

[종합]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달콤살벌 '배드민턴 데이트'

기사입력 2017.10.31 00:1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추자현과 우효광이 함께 배드민턴을 쳤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우효광이 배드민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추자현과 우효광은 나란히 운동복을 입고 체육관을 찾았다. 우효광이 평소 운동을 안 하는 추자현을 위해 배드민턴을 제안한 것. 추자현은 스스로 게으르다고 인정하며 운동 얘기에 약한 면모를 보였다.

체육관에는 배드민턴 전 국가대표 장수영이 추우커플을 기다리고 있었다. 우효광은 장수영이 배드민턴 실력을 물어보자 말 대신 제스처로 엄청난 자신감을 드러냈다.

추자현은 우효광의 스킨십으로 도움을 받으며 스트레칭을 한 뒤 장수영에게 셔틀콕 맞히기부터 배웠다. 우효광은 장수영을 상대로 점수 내기가 가능할 정도로 잘하는 실력을 뽐냈다.

마침 체육관에 추우커플처럼 남녀가 배드민턴을 치려고 온 썸남썸녀 커플이 있었다. 장수영은 두 커플에게 15점내기 복식대결을 해 보자고 했다. 경기 초반 추자현의 실수로 계속됐다.

선수출신인 우효광은 승리욕이 폭발하며 추자현을 향해 흰자를 보이는가 하면 큰소리로 짜증을 내는 등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추자현은 화가 날 법도 한데 오히려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귀엽게 애교를 부렸다. 우효광은 추자현의 애교에 사르르 녹았다.

다시 화기애애해진 추우커플은 초반 실점을 딛고 점수를 획득해 나갔다. 하지만 역전에는 실패했다. 추자현은 자신 때문에 진 것을 미안해 했고 우효광은 그런 추자현을 꼭 안아줬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