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1:23
연예

[공식입장] 이기우 측 "'사자' 출연 확정…박해진 형 역할'

기사입력 2017.10.27 11:48 / 기사수정 2017.10.27 12:4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기우가 '사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7일 소속사 JG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기우가 드라마 '사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사자'는 살아남는 게 목적이 되어버린 한 남자와 사랑 속에서 사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또 다른 남자 그리고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추리 드라마다.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아가고 있던 한 남자가 자신과 똑같이 생긴 남자와 우연한 사건으로 엮이며 벌어지는 내용을 새로운 컬러의 로맨스와 미스터리적인 요소 속에 담아낸다.

이기우는 극중 이번 드라마에서 박해진의 형을 연기한다. 초반에는 선한 형이지만, 역대급 악역으로 바뀌어가며 극에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 또한 '사자'에는 박해진, 이기우 외에도 나나, 곽시양, 경수진, 뉴이스트W 렌 등이 출연한다.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감독과 배우 박해진의 재회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사자'는 11월부터 촬영에 돌입하며,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