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53
연예

류태준, 여성과 송도 데이트 목격담…"수상하긴 하다" 성지글 눈길

기사입력 2017.10.17 19:15 / 기사수정 2017.10.17 19:1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배우 류태준이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과거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왔던 게시물이 '성지글'로 떠올랐다.

지난 4월 인천 송도의 한 커뮤니티에는 류태준 관련 내용을 담은 글이 게재됐다. 한 네티즌은 "조금 수상하긴 하다. 열번 이상 봤는데 늘 여친분이랑 강아지랑 다니는 걸 봤었다. 불과 한달 전에도 강아지 유모차에 태워 산책하는거 봤는데 갑자기 솔로라며 불청에 나왔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네티즌 역시 "나도 항상 여자분이랑 같이 있는거 봤는데 불청엔 솔로로 나와서 엄마들과 쑥덕쑥덕했다"고 거들었다.

여기서 류태준과 동행한 여성은 블로거 A씨로 추정되고 있다.

약 6개월 후 류태준의 열애설이 수면 위로 다시 떠올랐고, 해당 글은 많은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일명 '성지글'로 불리며 뒤늦게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심지어 화면을 캡쳐한 내용이 다른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퍼지고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류태준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다. "두 사람의 재결합은 아닐 것이다.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또 2세에 대한 이야기는 사실무근이다"란 입장이다. 

한편 앞서 한 매체는 이날 류태준이 한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다가 이를 번복하고 결별했다고 입장을 밝혔던 블로거 A씨와 재결합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또 류태준이 A씨와 함께 해외 여행을 갔고, A씨가 자신의 SNS에 임신으로 추측할 만한 글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또 17년을 함께 해 온 여자친구의 존재 때문에 열애를 인정하지 못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한편 류태준은 최근까지 SBS 드라마 '초인가족 2017'과 예능 '불타는 청춘' 등에 출연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