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52
연예

'결혼' 이동건♥조윤희, 한폭의 그림 같은 웨딩 사진 공개 '선남선녀'

기사입력 2017.09.30 10:07 / 기사수정 2017.09.30 10: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조윤희 소속사는 이동건과 조윤희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전날인 29일 이동건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와 조윤희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낮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서울 종로구 사간동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양가 가족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 예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소속사를 통해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남편과 아내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결혼을 준비하던 중 임신, 5월 혼인신고를 통해 결혼식에 앞서 합법적 부부관계를 맺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소식은 배우 김지석의 언급으로 알려졌다. 김지석은 이날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서 "조윤희와 이동건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왔다"고 말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킹콩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