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5:27
경제

2017남자가을코디 '카리스맨' 남자쇼핑몰 코트, 셔츠, 니트 최대60% 할인이벤트

기사입력 2017.09.29 17:3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17년 현재 남성의류 쇼핑몰 패션업계에서는 '카리스맨'의 해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입소문을 타고 해외 유명 SNS 사용자를 비롯하여 국내 패션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카리스맨’에서 업로드 된 코디 정보 및 의류상품과 세일정보까지 오르락 내리락하고 특히 최근에는 유명연예인, 방송국, 아이돌가수들까지 ‘카리스맨’의 코디에 대한 협찬 요청이 들어와 모든 요청에 응하기 힘들 정도라고 밝혔다.

‘카리스맨’의 대표 신은상은 이번 가을/겨울 FW 시즌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최대 60% 이상의 2017 F/W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세일 이벤트를 총괄하고 있는 김기태 실장은 할인율이 높은 품목으로는 가을 남자트렌치코트, 경량패딩조끼, 셔츠, 남자니트조끼, 코치자켓, 가디건 등이 있고 셔츠의 경우는 롱셔츠, 루즈핏셔츠, 오버핏셔츠 등 여러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들이 갖추어져 있어 그만큼 고객들의 선택이 폭이 넓어서 이벤트가 시작됨과 동시에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한다.

이외에도 슬랙스, 후드티, 청바지 등은 게릴라성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카리스맨’ 홈페이지를 자주 접속하여 할인 금액이 높을 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