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33
사회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추석연휴 기간 최대 4만원 페이백 행사

기사입력 2017.09.29 10:3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자사몰 고객 대상으로 최대 4만원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9월29일부터 황금연휴가 끝나는 10월 9일까지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배송이 되지 않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스포맥스의 단백질헬스보충제 및 다이어트 제품들을 주문한 고객 대상,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기존에 한 번도 할인하지 않았던 인기 제품들이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고칼로리의 명절음식을 섭취하여 단기간 체중이 증가된 모든이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로, 인기 다이어트쉐이크인 데일리 단백질쉐이크와 마이-C 비타민 제품을 결합하여 34% 할인하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에만 특별히 덴마크산 농축유청단백질을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쉐이크인 덴마크 밀크프로틴쉐이크 미니팩 3종도 무료로 함께 배송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스포맥스의 인기제품만을 엄선, 베스트셀러 10개의 제품 구매 시 10% 할인쿠폰을 제품 구매자에 한해 100% 증정한다.

마지막으로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인기 닭가슴살, 미주라의 대표 다이어트 간식 등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한 모든 제품에 한해 행사 기간동안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2% 추가 적립을 해 준다. 

관계자는 “추석기간 동안 배송이 되지 않기 때문에 최장 10일을 기다린 후 제품을 받아볼 고객들이 분명히 생길 것”이라며 “오랜시간 기다려 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페이백 행사로 스포맥스는 항상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마켓 리더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겠다”고 말했다.

최대 4만원 페이백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