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02
연예

래퍼 산이, '더 유닛' 랩 멘토 합류 (공식)

기사입력 2017.09.26 09:4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래퍼 산이가 ‘더 유닛’에 멘토로 합류한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더 유닛(UNIT)’에 래퍼 산이가 선배군단으로 합류를 확정했다. 이에 실력파 래퍼로 인정받고 있는 그의 출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 유닛’은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 위에서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쳐보고 싶은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 그리고 잠재력을 발굴해 최강 아이돌 유닛 그룹을 만드는 프로그램. 시청자들은 이들의 무대와 성장 과정을 지켜보고 아이돌 유닛 그룹으로 데뷔할 멤버들을 직접 선발한다.

산이는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언프리티 랩스타’, ‘힙합의 민족’ 등 진행자와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 참가자들의 랩 트레이닝과 더불어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선배로서 아낌없는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앞서 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 어반자카파 조현아, 황치열과 함께 찍은 사지니을 공개하며 "'더 유닛' 멘토 첫 회식"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을 앞둔 ‘더 유닛’은 9월 29일, 30일, 10월 1일 킨텍스 전시홀 9에서 3일간 첫 공개녹화를 진행, 관객과 뜻깊은 시작을 함께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브랜뉴뮤직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