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7:23
연예

오마이걸 승희, '사랑의 온도' OST 오늘 공개 "참여해 영광"

기사입력 2017.09.25 10:2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가 부른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OST가 25일 정오(12시) 공개된다. 

2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승희는 “제가 오마이걸의 대표로 '사랑의 온도‘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었어요. 이번 OST 작업을 통해서 왜 사람들이 OST를 즐겨듣는지, OST가 많은 사랑을 받는지 실감했던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보면서 제 목소리가 나올 때마다 한 장면 한 장면 촉촉하게 젖어 들었으면 좋겠어요”라고 OST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승희가 부른 ‘You Are’는 바운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에이지 팝 스타일의 곡으로, 1회에서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의 첫 만남의 순간에서 잔잔하게 깔리며 앞으로 둘 사이의 연인으로서의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승희의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가을에 딱 맞는 애절한 감성과 깊은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승희는 지난해 오마이걸 멤버들과 함께 tvN드라마 ‘혼술남녀’ OST에 이어 두 번째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승희만의 깨끗하면서도 청아한 음색으로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공개될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에는 티저 영상에 삽입되었던 ‘Brand New-Day’, 현수와 정선)의 키스신에 깔린 음악 ‘Rising Temperature’ 등 BGM 5곡이 추가 되어 방영 이후 승희의 ‘You Are’와 함께 총 7곡이 수록 될 예정이다. 

지난 18일 첫 방을 한 ‘사랑의 온도’는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착한 스프’, 그리고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영된다.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은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