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8:21
경제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한정특가로 만나는 아이베베 환절기 보습 아이템

기사입력 2017.09.22 15:1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차고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각별한 아기 피부 관리가 요구되는 환절기가 되었다. 자외선의 맹공을 받았던 여름과 달리, 가을에는 일교차와 바람 자극을 경계해야한다. 9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 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아이베베가 환절기 아이템으로 참가한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육아맘 사이에 이미 유명한 대규모 베이비 박람회 행사다.
 
순한 그린 등급 성분으로 입소문난 브랜드 ‘아이베베’는 행사장에서 4일간, 특가로 환절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쫀쫀보습’ 이라는 키워드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베베 크림이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처방된 클렌저, 로션, 크림 등 기초라인 뿐만 아니라, 아기 피부의 필수 아이템인 파우더와 선크림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장 부스에서는 돌림판 이벤트를 특정 시간마다 진행하여, 본 품과 샘플을 증정 받는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테스터존 앞과 TV 브라운관을 통해 송출되는 아이베베 영상 앞에서도 흥미로운 발길이 많이 머무르고 있다. 가을 환절기 아이템을 포함한 아이베베 전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에만 할인가로 판매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