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35
연예

'컴백' 니엘 "'잘 지내?' 준비하며 데뷔 곡 녹음 때 떠올랐다"

기사입력 2017.09.21 16: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틴탑 니엘의 신곡 ‘잘 지내?’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틴탑 공식 채널들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을 통해 니엘이 “‘잘 지내?’ 준비하며 데뷔 곡 ‘박수’를 녹음했을 당시의 기억이 났다”고 밝혔다.

인터뷰를 하며 니엘은 신곡 ‘잘 지내?’를 녹음하며 힘들었던 부분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데뷔 초 때, ‘박수’를 녹음한 것 같은 기분이었다”라고 하며 데뷔 곡 ‘박수’의 녹음 당시 기억을 상기시켰다. 이어 “긴 시간 동안 준비했다”고 덧붙이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신곡 ‘잘 지내?’의 주요 포인트로 ‘공감이 가는 가사’로 꼽은 니엘은 “SNS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연애’를 할 때 꼭 겪어본 스토리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니엘의 신곡 ‘잘 지내?’는 래퍼 JUSTHIS(저스디스)와 함께 협업한 곡으로 2017년 초 발표된 ‘러브 어페어(LOVE AFFAIR…)’ 3부작 시리즈의 2부작이며 퓨처 베이스(Future Base)에 기반한 일렉트로닉 팝 넘버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니엘의 독보적인 음색을 결합시킨 ‘잘 지내?’는 담백한 보컬로 이별 후에 남는 아쉬움과 미련을 표현하며 전 여자친구의 일상생활이 궁금해 수 십 번씩 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가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잘 지내?’ 가사의 랩 파트는 JUSTHIS 본인 경험담에서 나온 솔직한 가사라고 밝혀 여러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서 니엘은 첫 번째 솔로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통해 힙합계의 실력파 래퍼 DOK2(도끼)와 작업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러브 어페어…’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를 통해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과는 다른 솔로 니엘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분위기를 구축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오는 21일 니엘은 래퍼 JUSTHIS와 함께 ‘러브 어페어(LOVE AFFAIR…)’의 이별 3부작 중 2부작인 신곡 ‘잘 지내?’를 발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