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48
경제

양평여행, 카페에서 힐링 어때?

기사입력 2017.09.21 11:4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카페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한두 시간이면 갈 수 있는 여행지의 유명 카페는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가 됐다.

대표적인 곳이 양평카페로 잘 알려진 '카페쏘유'다. 카페쏘유(SOYOU cafe)는 데이트하기 좋은 양평카페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가족과 커플을 막론하고 인기를 끌고 있다. 매장에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전문 로스터리카페로 자연 속에서 신선한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인테리어도 인기 요소 중 하나다. 카페를 둘러싼 푸른 자연과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또한 쏘유를 찾는 이유 중 하나. 직접 로스팅해 내린 쏘유커피를 비롯해 쏘유만의 레시피로 제조한 오렌지 환타지, 고구마라떼, 산딸기라떼, 인삼주스 등의 음료와 샐러드, 파스트, 팥빙수 등의 메뉴가 마련돼있다.

관계자는 "쏘유는 시중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음료를 만든다. 직접 고구마를 삶아 라떼나 빙수 재료로 쓰고, 청을 담아 티나 에이드 재료로 쓴다. 팥빙수 재료 또한 직접 삶은 팥을 사용해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화리조트 인근에 있어서 그런지 가족 고객들도 많다. 관심을 갖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금요 영화상영시간도 마련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