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40
경제

인기명 마포점 오픈… “푸짐한 조개갈비찜 통해 마포 맛집 목표”

기사입력 2017.09.12 17:18 / 기사수정 2017.09.15 14:3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경의선 숲길, 서울 억새축제, 월드컵경기장 등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 나들코스로 유명한 마포구에 푸짐한 조개찜과 소갈비찜을 맛볼 수 있는 인기명 마포점이 지난 4일 오픈했다.

마포 맛집 인기명은 생생정보통, 맛있는 TV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조개갈비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마포 맛집, 마포역 맛집 등 SNS는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명 마포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요 메뉴인 조개갈비찜은 전복, 키조개, 가리비 등의 조개류는 물론 낙지, 문어, 오징어 등의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는 조개찜, 큼지막한 소갈비가 들어가 있는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본점인 신논현은 물론 강남, 삼성, 방이, 마곡 등 다양한 장소에서 지속적으로 매장이 늘어나고 있다.

관계자는 “마포 회식 장소, 외식으로 많이 찾는 조갈찜 메뉴이니만큼 마포 주변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좋은 퀄리티의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인기명 마포점은 마포역 4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높은 퀄리티의 조개갈비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