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0:00
연예

'문제적남자' 문가영, 독서·3개국어·춤… 반전매력 뇌섹녀 (종합)

기사입력 2017.09.11 00:18 / 기사수정 2017.09.11 00:19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문제적 남자' 문가영이 독서, 3개국어, 춤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서는 배우 문가영이 뇌풀기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게스트의 힌트로 영상을 보여줬다. 영상 속에서는 김희철이 "오늘의 게스트가 나와 생일이 같고 똑똑하고 올바르다"고 말했고 에이핑크 남주는 "어릴 적부터 친한 사이다. 논리적이고 철학적이다"라며 힌트를 줬다.

이어 오늘의 게스트인 문가영이 등장했다. 이에 전현무는 "호텔에서 만난 사이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호텔 카페에서 지인들과 만나고 있었는데 에이핑크 남주와 문가영이 함께 있었다. 그때 봤다"고 말했다. 

문가영은 "새벽 1시에였다"고 말을 덧붙였고 이에 멤버들은 전현무에 "그 시간에 거기 왜 있었냐"고 물었다. 전현무는 "새벽에 빙수가 너무 먹고 싶었다. 도저히 갈증이 나서 집에서 뛰쳐나왔다. 빙수 모임이었다"고 전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문가영은 스튜디오에 놓인 책들에 대해 "좋아하는 책들이다. 이 앞에 놓인 책들은 집에서 가져온 것이다"라며 독서광임을 인증했다. 또 "논어와 단테의 신곡을 제일 좋아하는데 영화 '세븐'을 보고 단테의 신곡에 관심을 가졌다. 책을 읽어 보고 싶어서 서점을 다 돌았는데 지옥편이 없었다. 그래서 일주일 넘게 기다려 책을 받았다. 사실 책이 어려웠는데 상상하면서 읽으니 재밌게 읽혔다"고 말했다.

책을 좋아하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엔 "어릴 때부터 책을 좋아했고 아직도 집에 TV가 없다. 그리고 언니가 나보다 책을 더 많이 읽는다. 언니와 아빠랑 가끔 식사를 하러 나가면 책 배틀을 펼친다. 책 이야기 밖에 안 한다"고 말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어 악기, 발레, 승마, 암벽 클라이밍 등 다양한 능력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독일에서 태어나 10살에 한국에 왔다는 문가영은 독일어로 자기소개를 했다. 이에 타일러는 "나도 독일어를 할 줄 안다"며 둘만의 대화를 나눴다. 이에 멤버들은 "소외감을 느낀다"며 "타일러가 데이트 신청을 하는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타일러는 그 후로도 문가영과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눠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문가영은 "보여드릴 게 없어서 춤을 준비해왔다"며 앞으로 나갔다. 이어 섹시하고 귀여운 느낌의 춤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멤버들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못 쳐다보겠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독서광인 줄만 알았는데 춤까지 추고 반전 매력이다"며 감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