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50
연예

김태동, SNS로 심경토로 "힘들지만 힘내고 있다"

기사입력 2017.09.10 02:3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연습생 김태동이 답답한 심경을 전했다. 

김태동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프로듀스101 시즌2' 파생그룹인 JBJ 결성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뒤 김태동의 합류 여부를 놓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김태동은 "도대체 내가 어떤 잘못을 했는지 모르겠다"며 "그냥 어른들의 말을 철석같이 믿었던 게 전부인데. 거부한 적도 없고, 놔달라고 했을 뿐인데. 누구의 입장에서 합의인지 모르겠다"며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이어 "자극적인 기사들로 오해받고 싶지 않고, 영향받고 싶지도 않다"며 "그러기에 힘들지만 더 힘내고 있고, 더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하고 있다. 이게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인 것 같다"고 밝혔다. 또 김태동은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태동은 "기다려준 여러분들 생각에 힘이 나고 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김태동은 현재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에 내용증명을 보내고 계약해지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김태동은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 당시 소속사 측에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 중이며 메이저나인 측은 김태동이 전속계약을 위반하고 타 소속사와 미팅을 진행했다고 주장하는 등 양측이 팽팽하게 맞선 상황이다. 소속사와의 분쟁 등으로 인해 그의 JBJ 합류 여부 또한 확정되지 않았다.

한편 JBJ은 타카다 켄타, 김용국, 김상균, 김동한, 노태현, 권현빈 등이 합류를 확정지었으며, 9월 중 Mnet M2 리얼리티를 통해 데뷔과정을 공개한다. 이후 오는 10월 데뷔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김태동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