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5:01
연예

'님과함께2' 김숙, 윤정수와 심야 데이트 "역사는 밤에 이뤄진다"

기사입력 2017.09.04 14:15 / 기사수정 2017.09.04 14:1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쇼윈도 부부’ 윤정수와 김숙이 심야 데이트에 나섰다.

5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윤정수와 김숙은 ‘밀회하는’ 연인들처럼 차를 끌고 야간 데이트를 떠났다.

이동하던 중 윤정수가 김숙에게 “왜 갑자기 늦은 밤에 나오자고 했냐”고 묻자 김숙은 “데이트다. 모든 역사는 밤에 이뤄지는 거다”라며 비장한 모습으로 나서 윤정수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어 윤정수는 “오늘 무슨 날이냐, 이벤트라도 하냐”며 내심 기대를 내비쳤다. 그러자 김숙은 “뭘 받고 싶냐”며 ‘대장부’다운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윤정수는 “영화의 한 장면 속에 있고 싶다”고 로맨틱한 이벤트를 기대했다.

한편, ‘친친커플’ 송은이와 김영철은 ‘감옥’을 테마로 한 독방 체험에 나섰다. 입소 전 김숙에게 전화를 건 송은이는 “내가 감방에 들어가게 됐다. 세상을 잘 부탁한다”며 소식을 전했다. 그러자 김숙은 “감방이 아니고 신혼바 아니냐, 죄명은 김영철과 함께 ‘풍기문란 죄’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서로 떨어져 독방에 갇힌 송은이와 김영철은 서로를 그리워하고 개구멍을 통해 밀담을 나누는 등 애틋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결국 답답함을 참지못한 송은이가 자유를 꿈꾸며 탈옥을 시도했는데, 그 모습이 ‘쇼생크 탈출’을 방불케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5일 오후 9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