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2
연예

[쥬크박스] "헷갈리는 중이야?"…프라이머리X소유, '썸녀' 마음 그려낸 'Right'

기사입력 2017.08.30 15:1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새 앨범에서 '썸' 단계에 있는 남녀 사이를 그려냈다.

프라이머리는 3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팝'(POP)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라잇?'(Right?)은 소유가 피처링을 맡아 프라이머리가 그려낸 곡을 특유의 보컬로 표현해냈다.

'라잇?'은 '썸남썸녀' 단계에 있는 남성과 여성의 사이를 여성 입장에서 서술한 이야기. 좋아하는 건지 아닌 건지 헷갈리게 하는 남성의 행동에 대해 계속해서 의문을 던지고 있다.

'그냥 좋다 싫다 한마디가 어려운 걸까 / 그런 사인 거야 아닌 거야 헷갈리는 중이야?', '나는 집에 가서 밤새 해석한단 말이야 / 혼자 상상하고 부풀리고 기대한단 말이야' 등의 가사에서 상대의 행동 하나하나에 깊은 고민을 하는 여성의 마음이 느껴진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남자의 행동 하나하나에 여러가지 해석을 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고충을 토로하는 여성의 모습이 센스 있는 영상으로 담겼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타이틀곡 '라잇?'을 비롯해  '드라마(Feat. 김성규)', '툭(Feat. 양요섭)', '다이어트(Feat. 솔지(EXID))', '마중(Feat. 산들(B1A4))', '허쉬(Feat. JB Of GOT7)' 등 총 6곡을 발표했다. 특히 프라이머리는 6곡 모두 쇼트필름을 준비해 전체적인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라잇?'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