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45
연예

[전일야화] '판듀2' 박완규·로이킴, 장윤정 향한 따스한 팬심

기사입력 2017.08.21 06:55 / 기사수정 2017.08.21 01:0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판타스틱 듀오2' 박완규, 로이킴이 장윤정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터보, 장윤정이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판타스틱 듀오' 스타워즈 2탄, 터보와 장윤정의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장윤정은 스타 판듀 후보로 김영철, 로이킴, 오마이걸 현승희, 김지우, 박완규가 등장했다. 특히 박완규는 장윤정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진심 가득한 박완규의 말에 장윤정도 감동했다.

로이킴은 아버지도 장윤정의 오랜 팬이라고 밝히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장윤정을 사로잡았다. 로이킴은 긴장하기도 했지만, 경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박완규, 로이킴, 오마이걸 현승희, 김지우, 김영철은 장윤정의 '이따이따요'로 1:5 대결을 펼쳤다. 지원자들은 간드러진 음색으로 섬세한 감성을 표현했다. 장윤정은 자신을 향한 애정인 느껴지는 무대에 감격했다. 그리고 1:3 진출자로 박완규, 로이킴, 김영철을 뽑았다.

1:3 대결 곡은 장윤정의 '꽃'으로, 세 사람은 진심을 다해 노래했다. 장윤정의 선택은 로이킴이었고, 로이킴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박완규는 "저 오늘 너무 행복했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