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49
연예

'청년경찰' 해외 12개국 개봉 확정…韓 이어 해외 사로잡는다

기사입력 2017.08.16 20:51 / 기사수정 2017.08.16 21: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봉 6일차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 중인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이 해외 개봉을 확정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관심을 입증했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청년경찰'은 오는 8월 24일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8월 25일 북미, 8월 31일 호주, 뉴질랜드, 홍콩, 그리고 9월 초 영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일본, 대만, 필리핀, 베트남에서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현지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북미 영국, 호주 배급을 맡은 JBG픽처스 관계자는 "코믹과 액션을 넘나드는 두 주연배우의 조합이 매력적이며, 젊은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이야기에 끌렸다. 충분히 영어권 국가의 관객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소재와 스토리라 생각된다"며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두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를 언급했다.

홍콩 배급사 Deltamac 관계자 또한 "해외에서도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박서준과 강하늘의 조화가 매우 기대된다. 유쾌하고 신선한 장르로 한국뿐 아니라 현지 전 연령층의 관객들에게도 크게 어필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남녀노소 폭넓은 관객층을 공략할 '청년경찰'의 강점을 주목했다.

이에 더해 베트남의 영화배급 관계자는 "장르적으로 차별화된 매력이 돋보이는 '청년경찰'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한 이야기이며 박서준, 강하늘의 조화가 특히 기대된다"면서 "'청년경찰'은 단순한 재미를 넘어 사회적 이슈 또한 무게감 있게 다뤄 단순 오락영화 이상이라는 인상을 받았다"고 밝히며 영화가 선사할 진한 웃음과 감동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청년경찰'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