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23
연예

송해나, '더 뷰티' MC 발탁…김지민·모모랜드와 호흡

기사입력 2017.08.10 18:59 / 기사수정 2017.08.10 18:5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송해나가 ‘더 뷰티’ MC로 활약한다.

오는 18일 KBS WORLD를 통해 방송되는 ‘더 뷰티’에서 송해나가 MC로 발탁됐다.

‘더 뷰티’는 정보만 받는 기존의 뷰티쇼에서 벗어나 실생활에서 필요한 뷰티 인생 팁을 알려주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는 송해나가 그동안 쌓아온 뷰티 꿀팁을 아낌없이 선보인다고 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송해나는 트렌디셔터답게 탁월한 안목으로 프로그램을 위해 직접 민낯에 가까운 얼굴을 공개하며 시연 모델을 자처해 뷰티템 검증을 직접 리뷰했다고 하여 눈길을 끌었다.

송해나는 “단순히 정보를 전달만 하는 일차원적인 MC가 아닌, 몸으로 직접 보여주고 소통하는 MC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겠다. 그동안 시청자들이 뷰티를 글로만 배워왔다면 ‘더 뷰티’를 통해 생생한 진짜 뷰티를 배워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MC로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더 뷰티’의 첫 회에서는 여름철 햇빛 아래에서도 지워지지 않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최애 여름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본다. 이외에도 네이버 뷰스타들의 대결과, 각광받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해 MC들이 직접 검증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주는 다양한 코너들을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