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25
연예

'먹방부터 눕방까지'…'아이돌학교', 내일(10일) 온라인 생방송 진행

기사입력 2017.08.09 17:48 / 기사수정 2017.08.09 17:4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오는 10일 오후 9시 30분, ‘아이돌학교’ 데뷔반 학생들이 80분 간 온라인으로 육성회원을 만난다.

Mnet은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의 특별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생들에 대해 더 깊게 알고 싶다는 육성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서른 두 명 학생 각자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색다른 기회를 만든 것이다.

‘아이돌학교’ 특별 온라인 생방송은 10일, ‘아이돌학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서른 두 명의 학생들이 공통의 관심사 등을 토대로 삼삼오오 짝을 지어 쿡방, 먹방, 눕방부터 복불복, 퀴즈 등 게임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방을 이끌어 간다.

육성회원의 의견은 실시간 채팅으로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별도의 사회자 없이 학생들만의 이야기로 진행되는 80분 동안 이들의 사소한 습관, 취미, 좋아하는 음악과 음식 등 육성회원이 궁금해 했던 많은 것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별 온라인 생방송 소식에 들뜬 학생들은 알찬 방송 구성을 위해 아이디어를 쏟아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콘셉트의 방송이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육성회원과 소통하기 위한 이들의 미묘한 경쟁도 기대 해볼만하다.

학생들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하고자 이번 주 ‘아이돌학교’ 역시 특별 방송으로 편성한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지난 회차의 하이라이트가 방송된다. 학생들과 육성회원이 서로를 좀더 알아갈 수 있도록 만든 시간인 만큼 생방송 문자 투표는 진행되지 않는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Mnet에서 단독 생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net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