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27
연예

홍수현·임세미·김소혜 '팔로우미8S' MC 낙점…8월 10일 첫방송

기사입력 2017.07.28 13:5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패션앤 '팔로우미8'이 스페셜 시즌 '팔로우미8S'를 선보인다. 

오는 8월 10일부터 '팔로우미8S'가 전파를 탄다. 배우 홍수현과 임세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김소혜가 MC로 나선다. 

새로운 맏언니 홍수현은 올해로 데뷔 21년차인 베테랑 배우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활발히 오가며 탄탄하고 내실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지만 뷰티MC는 첫 도전.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와 매력을 드러내며 MC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그는 "뷰티 프로그램 MC는 새로운 도전이라 기대가 된다. 그동안 활동하며 알게 된 뷰티 노하우를 시청자분들과 공유하면서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세미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환상적인 몸매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다. 그는 이번 '팔로우미8S'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숨은 끼를 마음껏 발산하겠다는 각오다.

귀여운 막내로 활약할 김소혜는 뷰티의 모든 것이 새롭고 신기한 열아홉만의 순수함을 보여주며 '팔로우미8S'의 새 막둥이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소혜는 “’정채연 언니의 강력 추천을 받아 '팔로우미8S'로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뷰티의 A부터 Z까지 새롭게 배운다는 마음가짐과 동시에 열아홉 나이에 맞는 풋풋하고 통통 튀는 뷰티 팁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찬 각오를 말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패션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