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14
연예

'단짠 데이트' 두 번째 앨범, 지어반X후바 부바스 출격

기사입력 2017.07.26 11:05 / 기사수정 2017.07.26 11:05

강현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한국과 싱가포르 최초의 프로젝트 앨범 '단짠 데이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이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단짠 데이트' 두 번째 싱글 앨범의 주인공은 지어반(G.Urban)과 후바 부바스(Hubba Bubbas)다. 두 그룹은 이번 앨범에서 각각 1곡씩 참여했다.

지어반의 '생각해'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가 잠에서 깨어 다시 잠들이 전까지 매 순간 그녀만 생각한다는 내용의 곡으로 연애 초반의 풋풋함을 담아냈다. 후바 부바스의 '인피니트 핸드 허그 루프(Infinite Hand Hug Loop)'는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에 애정이 담긴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지어반은 '커피가 좋아', '줄거야' 등 달콤 감성으로 '고막 남친'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싱어송라이터 듀오다. 싱가포르의 혼성 어쿠스틱 트리오 후바 부바스는 재즈를 기반으로 알앤비, 힙합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현지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12일 '단짠 데이트'의 첫 번째 주자인 그룹 와블과 베카로가 참여한 앨범이 공개됐으며 두 번째 주자인 지어반과 후바 부바스의 곡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 리웨이 뮤직앤미디어



강현경 기자 handa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