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20
경제

닭가슴살에 중독된 권혁수? SNL9, ‘알쓸신잡’ 패러디 화제

기사입력 2017.07.22 10:20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tvN ‘SNL 코리아9’는 22일 방송에서 ‘알쓸신잡’을 패러디한 코너 ‘몹쓸신잡’을 선보였다. 황교태(권혁수 분), 정돼승(김준현 분), 유서민(정이랑 분), 김영하1도(정성호 분)등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큰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황교익을 패러디한 권혁수는 시종일관 닭가슴살 예찬론을 늘어놓으며 ‘닭가슴살성애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다 같이 바비큐를 구워 먹는 자리에서 불쑥 닭가슴살을 꺼내는가 하면, 교도소 사식으로 닭가슴살을 받아 “안 질린다. 내가 이거 먹고 운동해서 살 빼지 않았느냐”라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권혁수는 평소 MBC ‘나 혼자 산다’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여러 인터뷰를 통해 남다른 닭가슴살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어마 무시한(?) 먹성에 비해 살이 찌지 않는 비결로 닭가슴살을 꼽은 권혁수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의 모델로 나서며 다이어트 공약을 내세우기도 했다. 

권혁수 측에 따르면 꾸준한 닭가슴살 섭취로 현재 9kg 감량에 성공했다.

한편 권혁수는 ‘먹짱다이어터’로 활약하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CF를 통해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오는 8월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섭취로 한결 샤프해진 모습을 담은 CF가 공개될 예정이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tvN SNL코리아9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