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6:50
경제

SNL9’ 권혁수, 닭가슴살 다이어트 성공... “턱선 살아있네”

기사입력 2017.07.07 18:22

홍동희 기자

SNL9 ‘살남자3’ 코너에서 슬림한 모습으로 등장… 관심 집중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SNL코리아에 출연 중인 권혁수가 체중 감량에 성공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9’에서 권혁수는 인기 코너 ‘살남자3’에 출연해 살남자(김준현 분)와 사사건건 부딪치는 다이어터로 등장했다. 혜정과 사내 커플을 꿈꾸는 권혁수는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지만, 중요한 순간마다 ‘뚱데레’ 살남자에게 먹성으로 밀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살남자의 공격에 권혁수가 결정타를 입은 장소는 다름 아닌 헬스장. 권혁수는 다이어터의 마음가짐으로 운동 후 ‘카레맛닭가슴살’을 먹었다. 이때 양손에 치킨과 카레를 담은 텀블러를 든 살남자가 등장, “카레란 음료수다!”라는 명언(?)을 남기며 여직원들을 유혹해 웃음 폭탄을 안겼다. 잠시 흔들리긴 했지만 결국 다이어트의 의지를 지켜낸 권혁수는 혜정이 아닌 솔빈과 미묘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새로운 썸을 예고했다. 

특히 권혁수는 ‘살남자3’ 코너 내내 슬림한 몸매와 갸름해진 턱선으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누리꾼들로부터 “진짜 다이어트 했나 보네”, “권혁수 긁지 않은 복권 당첨”, “권혁수 갑자기 잘생겨 보임” 등의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권혁수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의 모델로 발탁된 후, 두 달 동안 랭킹닭컴닭가슴살을 섭취하며 10kg 감량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권혁수 측에 따르면, CF 촬영 전 86kg에서 현재 78kg으로 한 달 만에 무려 8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제의 케이크 먹방으로 ‘버닝 다이어트’, ‘먹짱’ 등의 타이틀을 얻었던 권혁수의 성공적인 다이어트 행보에 관계자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극 중 권혁수의 다이어트식으로 등장한 ‘카레맛닭가슴살’은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의 ‘프로틴 훈제 닭가슴살카레맛’으로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랭킹닭컴, SNL코리아9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