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23
경제

하와이시티패스, 하와이 자유여행 필수품 등극

기사입력 2017.06.30 14:22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해외 여행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나홀로부터 동호회까지 여행을 즐기는 패턴이 다양화되고, 연령대도 폭넓어진 것. 

특히 JTBC '뭉쳐야뜬다' 등을 비롯해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으면서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맞춰 여행사들도 여행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내놓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하나투어 전문대리점인 (주)세주여행사가 운영 중인 자유여행 전문 사이트 '끼리여행닷컴'에서는 '하와이시티패스'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하와이시티패스는 하와이 내 교통편, 관광지 입장권, 스케줄 등 하와이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자유여행 필수 상품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자유여행이라고 하면 이 모든 과정을 여행자 스스로 해결해야 하지만, 하와이와 같은 세계적인 휴양지의 경우 너무 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 선택의 어려움을 겪기 쉽다. 또 자칫 잘못된 정보로 여행의 만족감을 떨어뜨릴 수도 있다. 

그런 점에서 하와이시티패스는 하와이 여행 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예약, 결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인다. 

세부적으로는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트롤리 무제한 이용, 요트크루즈 또는 와이컬레 아울렛 왕복셔틀 이용권, 하나우마베이 셔틀, 와이키키 아쿠아리움 입장권, 비숍박물관 또는 해양공원 입장권, 진주만 투어, 동부섬일주 투어, 북부섬일주 투어, 이올라니 궁전 입장권/렌터카/스타오브 호놀룰루,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할인쿠폰 등의 상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을 개별적으로 예약할 경우보다 15만원 가량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또 한 번에 모두 진행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무엇보다 출발일 2일 전까지 상품 예약이 가능하며, 하와이에 도착 후에도 이용 날짜 하루 전에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끼리여행닷컴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미니 스냅촬영, 공항 미팅&샌딩, 시내 투어, 3단 포토앨범 제작쿠폰 등을 제공하는 '하와이 스냅촬영'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끼리여행닷컴 측은 "하와이여행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교통편이나 관광지, 투어 예매 등이 중요한데 하와이시티패스를 이용하면 개별적으로 예매할 때 보다 절반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자유여행자들에게 효과적인 상품"이라고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세주여행사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