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0 19: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김흥국 딸 김주현, '아이돌학교' 출연…최종 데뷔 가능할까

기사입력 2017.06.29 14:27 / 기사수정 2017.06.29 14:35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김흥국의 딸 김주현이 '아이돌학교'에 출연한다.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가수 김흥국의 딸 김주현이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한다. 28일 공개된 '아이돌 학교' 전교생이 출연한 교가 '예쁘니까' 홍보 영상에서 포착되기도 했다.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학생들이 '아이돌학 개론', '칼군무의 이해', '아이돌 멘탈 관리학', '발성과 호흡의 관계, '무대 위기 대처술' 등의 교과를 배우고 익히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주현은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했을 때 춤과 노래에 끼를 발산하기도 했다. '예쁘니까' 영상에서도 매력적인 비주얼과 눈길을 끄는 춤 실력을 선보였다. '아이돌학교'의 최종 입학생으로 선발된 김주현이 11주의 교육 이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 걸그룹으로 데뷔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오는 7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Mnet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