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00
경제

‘뷰티끄’ 여름철 필수 아이템 ‘멀블리스(MERBLISS )웨딩쿠션‘ 소개

기사입력 2017.06.26 10:59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패션뷰티 전문채널 동아TV의 ‘미(美)완성 프로젝트 뷰티끄’에서 햇빛에 보호하면서
두껍지 않은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스페셜 아이템을 지난 22일 소개했다.

날이 더워지면서 자외선을 완전히 차단하지 못하면 피부질환에 영양을 주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답답한 여름철 메이크업을 해결하기위해 소녀시대, 유인영 등 스타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 ‘설은‘ 원장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소개했다.

멀블리스(MERBLISS) ‘웨딩부케 워터커버 쿠션’(일명 웨딩쿠션)은 끈적임이 증가하는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한 사용감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세한 피부표면의 굴곡에도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려 요철이나 모공끼임, 퍼프결없이 다양한 각도에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촉촉한 워터드롭의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더운 여름날 사용 시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다.

‘웨딩부케 워터커버 쿠션’(일명 웨딩쿠션)은 중앙에 멀블리스만의 트레이드마크 웨딩드레스가 그려져 있고 고급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고 있다. 

배우 이채영, 레이디제인 등 다양한 질문을 하며 시청자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웨딩쿠션’의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메이크업 활용법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