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7:52
경제

정글의 법칙 유이처럼 입어볼까? 로빅 래쉬가드

기사입력 2017.06.26 10:54 / 기사수정 2017.06.26 13:0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편에서 힘든 환경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부족원을 챙기는 유이의 활약에 유이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래쉬가드 스타일링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군더더기 없이 완벽하게 래쉬가드를 소화하는 유이가 나올 때마다 래쉬가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유이가 입고 나온 래쉬가드 모두 완판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정글의 법칙 속 유이가 착용한 래쉬가드는 모두 로미스토리로빅(LOVIC) 제품으로 체온유지, 자외선 차단을 위한 기본 기능뿐 아니라 55~99사이지의 체형을 보완하는 디자인과 더불어 최근 마리몬드(MARYMON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라워 그래픽이 가미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정글의 법칙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유이의래쉬가드 제품을 살펴보자.
 
라이브팜(블랙)_RT
기존 래쉬가드의 디자인으로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핏감만루즈한핏으로 바꾸어 제작되었다. 최적의 중량감으로 복원력과 탄력이 뛰어나 여유 있게 착용가능하며 활동성과 실용성이 우수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래쉬가드 하단 안쪽으로는 팬츠와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말려들어가는 현상을 방지해주고 화려한 프린트를 더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여성용 뿐 아니라 남성용으로도 제작되기 때문에 커플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트리엘(블랙)_RT
상단 래쉬가드(라이브팜(블랙)_RT)와 동일하게 기존 래쉬가드의 디자인으로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루즈한핏으로 활동성과 실용성이 우수한 아이템이다. 플라워프린팅으로걸리쉬한 느낌이 가득하며 유사한 프린팅 디자인의 래쉬가드아트플룻, 아트리컬을 통해 친구와 시밀러룩, 트윈룩으로연출하여 입을 수 있다.

 
루즈버킷(블랙)_RJ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루즈핏의래쉬가드로후드집업 스타일이다. 신축성이 매우 뛰어나 활동성이 좋은 아이템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몸매보정 래쉬가드다. 피트니스집업으로간펀하게 입을 수 있고래쉬가드 외에도 비키니나 브라탑과 함께 매치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만족도가 가장 높은 상품으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5점만점 중 5점을 받았다.


로빅(LOVIC) 래쉬가드 외에도 로미스토리 제품은 온라인쇼핑몰 뿐 아니라 전국 13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