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58
경제

슈퍼스타아이, 본격 여름대비 '5th 창고대방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6.21 17:2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온라인 쇼핑몰 ‘슈퍼스타아이’의 트렌드 아이템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5th 창고대방출' 이벤트가 오는 6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단 하루 동안 열리는 '5th 창고대방출'은 의정부시 산단로 76번길 94 1층에 위치한 슈퍼스타아이 물류센터에서 열리며, 여름 신상품부터 S/S시즌 트렌드 아우터까지 실속 있는 트랜드세터를 위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상품들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 센스를 끌어 올려줄 모든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더워진 날씨에 새 옷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될 것으로 보인다.

반팔티, 레이어드티, 7부티, 셔츠 및 다양한 팬츠가 3천 원부터 판매되며, S/S시즌 인기를 누렸던 트렌드 아우터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패션 팔찌가 선물로 증정된다.

슈퍼스타아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에 맞춰 청량한 패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스타아이는 10대부터 30대를 겨냥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옷을 소개하는 유니섹스 온라인 쇼핑몰로, 1년 365일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