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5:53
경제

리르화장품, 러시아 400여개 매장 진출로 글로벌 브랜드 로 자리매김

기사입력 2017.06.20 16:12 / 기사수정 2017.06.20 16:13

대중문화부 기자


MK GROUP 통해 러시아 진출 성공, 전 제품 입점 예정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이더블유컴퍼니(대표 강희정)의 화장품 브랜드 '리르화장품'이 러시아 400여개 매장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올리브영과 A1면세점에 입점한 것에 이어 프리미엄 뷰티셀렉샵 크리마레 입점까지 성공하며, 핫한 뷰티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리르화장품은 MK GROUP을 통해 러시아 진출에 성공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앞서 리르화장품은 아시아, 동남아권에 진출해 지난 해 인도네시아 포털사이트 ‘셀룰라’에서 추천한 2016 브랜드 TOP10에 선정된 바 있으며, 주요 제품인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은 싱가포르 최대 온라인몰 ‘큐텐’에서 뷰티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아시아 동남아 권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러시아에 진출한 리르화장품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린 립매니큐어, 립파우더,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필두로 전 제품을 입점할 예정이다.

리르화장품 관계자는 “이제 해외에서도 리르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러시아 진출로 국내외에 리르화장품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 ‘블랙헤드 브러쉬 클렌저’ 등으로 국내외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리르화장품은 SNS 스타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입지를 단단히 다지며 점유율을 높여 나가고 있다.

리르화장품의 대표 상품인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은 패션N 팔로우미8에서 배우 이주연의 애정템으로 소개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출시직후에는 네이버 뷰티윈도 스킨케어 1위, 전체부문 2위를 차지하며 완판 행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탄력을 잃은 모공에 수분 공급과 탄력을 더해주는 모공수분스틱인 올킬스틱 시즌2 올킬 포어 타이트닝 아이스 스틱이 론칭되어 여름 대비 뷰티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