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32
연예

'혼밥연구소' 지숙, 상큼+발랄+단아 3색컷 공개 '화수분 매력'

기사입력 2017.06.15 18:48 / 기사수정 2017.06.15 18: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3색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15일 KBS 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MC 지숙의 발랄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이 담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입을 크게 벌려 호탕한 먹방을 선보이거나 커다란 눈을 동그랗게 뜬 깜찍한 표정으로 스태프를 응시했다. 특유의 털털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앞치마를 둘러매고 진지한 표정으로 요리에 매진하는 지숙은 그간 선보여왔던 발랄함과는 전혀 다른 조신하면서도 단아한 모습을 뽐냈다.

​해당 사진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방송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8화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다. 야간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한 7화에 이어 14일 방송된 8화에서는 이색 캠핑 런치로 즐길 수 있는 요리가 소개됐다.

이에 대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제작진은 “14일 방송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8화는 본격 캠핑철을 맞아 셰프의 전문 기술 없이도 맛있는 캠핑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야외 쿠킹 특집이다”라며, “캠핑에 멋과 맛을 더할 수 있는 최대한 간단하고 맛깔나는요리를 소개하기 위해 세심하게 메뉴를 선정한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숙이 MC를 맡아 화제가 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일명 ‘혼밥러’들이 ‘혼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지숙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쇼온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