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52
경제

단백질헬스보충제 스포맥스, 여름 인기제품 최대 48% 할인

기사입력 2017.06.09 13:5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여름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8% 할인하는 'SUMMER FIT(서머 핏)'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포맥스가 제안하는 SUMMER FIT(서머 핏)은 'SLIM FIT(슬림 핏)', 'BIKINI FIT(비키니 핏)', 'MUSCLE FIT(머슬 핏)' 세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슬림 핏은 평소 모델처럼 슬림하고 매끈한 몸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다. 스포맥스는 슬림 핏을 위해 체중조절용 쉐이크인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를 하루에 1번씩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콩에서 추출한 분리대두 단백질 외에도 3가지의 다이어트 원료를 함유하여 슬림한 몸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비키니 핏은 올 여름 해변에서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을 수 있도록 제안하는 인기 패키지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영양 불균형을 막고자 스포맥스는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하루에 한 번씩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것을 추천했다.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낙농선진국 덴마크산 고품질의 우유원료를 함유해 풍미는 뛰어나지만 당 함량은 1g 미만으로 살 찔 염려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머슬 핏은 특히 뱃살이 많은 남성들을 위한 패키지다. 스포맥스는 해변에서 당당하게 초콜릿 복근을 뽐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운동 후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린프로틴을 선보였다. 린프로틴은 식물성 단백질보충제로 우유에 대한 걱정이 있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훌륭한 성능이 특징이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노출이 많은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몸매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는 분이 많다"며 "자신이 원하는 몸매를 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여름을 위한 맞춤 플랜 'SUMMER FI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