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16
연예

울프엔더X일급비밀, 아이돌 패션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기사입력 2017.06.05 18:46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스타들이 사랑하는 유니섹스 패션브랜드 ‘울프엔더(WOLPENDER)’와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 업(Wake Up)'으로 컴백한 보이그룹 일급비밀(Top Secret)의 패션 콜라보레이션이 화제다.

지난 4일 일급비밀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웨이크 업(Wake Up)'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웨이크 업'은 일급비밀 '톱 시크릿 스쿨(Top Secret School)'의 두 번째 시리즈로 타이틀곡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을 비롯해 수록곡 '못견디게(INTRO)'와 '좋다니까(DUMB)' '하루 열댓번(UP&DOWN)' '예스맨(YESMAN)', 그리고 인스트까지 총 6곡이 담겼다.

특히 데뷔 앨범 '타임즈 업(Time's Up)'에 이어 히트 프로듀서 팀 스윗튠과 한 번 더 호흡을 맞췄다. 래퍼 라인 멤버 우영과 정훈, 경하가 랩 메이킹 및 작사에도 참여해 일급비밀만의 색을 짙게 녹여냈다. 

한편 이번 앨범의 비주얼 컨셉은 캐주얼브랜드 '울프엔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자유분방하고 상큼한 그룹 이미지에 더해 개개인의 개성에 맞춰 스트릿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다.

아이돌 ‘일급비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울프엔더’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해 화제가 된 유니섹스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 남성과 여성이 모두 만족할 수 있고 언제 어떤 장소에서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