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3 23: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호날두 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 명품 매장 직원→유명 모델로 도약中

기사입력 2017.05.26 10:25 / 기사수정 2017.05.26 10:59


[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자신의 SNS에 직접 여자친구를 공개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호날두는 26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다정히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1995년생 스페인 출신의 여성으로 호날두와는 명품 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가 주최한 행사의 VIP 섹션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최근 그는 스페인에서 패션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지난해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명품 브랜드 '구찌' 매장에서 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일간지 더선은 지난 23일(현지시간) "로드리게스가 명품 매장에서 일을 그만두고 최근 스페인의 유명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접촉을 시도하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수영장, 명품 매장 등에서 호날두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수 차례 파파라치에 포착되는 등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사고 있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 스플래쉬 뉴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